묵성.전동 알루미늄 리프트설치 원칙은 무엇입니까

  • 출시 시간:2024-03-25 19:01:30
  • 핵심어:

  • 페이지 뷰:318
  • 빠른 설명:

    묵성.,알루미늄 리프트는 사용하지 않을 때 어떻게 관리해야 합니까?소편은 사용자들에게 우리의 알루미니움합금승강기가 만약 장기간 사용할 준비를 하지 않는다면 반드시 설비의 불사용보호를 잘해야 한다고 일깨워주었다.이어서 우리는

기사 내용

알루미늄 리프트는 사용하지 않을 때 어떻게 관리해야 합니까?소편은 사용자들에게 우리의 알루미니움합금승강기가 만약 장기간 사용할 준비를 하지 않는다면 반드시 설비의 불사용보호를 잘해야 한다고 일깨워주었다.

이어서 우리는 알루미니움합금승강기기계설비의 유지보수와 정비에 대해 이야기한다. 각 기구의 제동기는 늘 제동기와와 제동륜의 간극을 검사하고 조정하여 신축성과 믿음성을 보장해야 한다.

묵성.두 번째 단계는 받침대를 열고 받침대를 모두 베젤 위치로 열고 튼튼한 바닥에 지탱해야 하며 필요할 때 침목을 사용하여 받침대를 수평으로 조절할 수 있다.

() 년말보양검사액압과 도관의 련결부위.파이프가 파손되면 즉시 교체해야 한다;연결 부위가 느슨해지면 피팅을 조입니다.

수 드 루.유압 승강 플랫폼은 륜 이동식, 륜 견인식, 자동차 개조식, 차식, 보조 자전거식, 승강 높이가 미터에서 미터로 나눌 수 있다.이 시리즈 제품의 적재량은 .~.톤으로 나뉘며, 사용자의 요구에 따라 주문할 수도 있으며, 높은 적재량은 톤에 달한다.

향특유압고정식승강기의 주요구성부분: 갱도부분: 건축물 또는 경형강철구조로 둘러싸인 페쇄식 또는 그물형틀이고 내부 량측에 설치형강철레일: 구동부분: 유압구동전기기계,묵성.알루미늄 합금 형재 승강기, 기름펌프, 안전밸브속도 조절 밸브와 방향 전환 밸브와 같은 유압 부품의 작은 연료 탱크: 오일 실린더 부분: 승강 오일 실린더 직상 플랫폼 또는 상단 리프트 지게의 하나 또는 여러 오일 실린더 구성: 문계 부분: 강철 구조로 구성된 폐쇄식 또는 그물 모양의 플랫폼 문 또는 층문 시스템, 수동 문과 자동 문이 있습니다. 일반 개방식 플랫폼은 문을 설치하지 않습니다: 전기 부분: 동력, 신호, 폐쇄식 (즉, 가마식) 또는 개방식, 양쪽에 가이드 롤러 또는 부츠, 플랫폼 하단에 승강 실린더 또는 연결 승강 가위 포크 철골: 우리는 평소에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를 사용할 때 자주 검사, 유지 보수 및 정비를 해야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의 사용 수명을 연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일할 때 더욱 빛나게 하는 위력!예를 들어,묵성.전동 알루미늄 합금 승강대, 전동 부분은 충분한 기름이 있어야 하고, 손상되기 쉬운 부품에 대해서는 반드시 자주 검사, 수리 또는 교체해야 하며, 기계의 볼트, 특히 자주 진동하는 부품, 예를 들면 회전 지지, 승강 팔 연결 볼트에 대해서는 반드시 느슨한지 검사해야 하며, 느슨해지면 반드시 조이거나 교체해야 한다.다음, 우리는 먼저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수리 시간의 규정을 살펴보겠습니다: 일상 정비 (매 반마다 진행).

알루미늄합금 승강기가 왜 이렇게 설계되었는지는 사람들이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에 대한 사용 범위가 넓어짐에 따라 그 설계에도 점점 더 많은 요구가 있다. 그러나 사용자의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설계자는 승강기사를 설계할 때 많은 요소를 고려해야 한다. 아래에는 승강기 설계사가 고려해야 할 요소에 대해 크게 설명한다.


묵성.전동 알루미늄 리프트설치 원칙은 무엇입니까



승강기 손상을 엄금하다.제동액은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칠막에 손상을 주는 작용을 한다.그것은 칠막을 아주 빨리 용해할 수 있다.동시에.제동액도 눈에 해롭다. 눈에 튀면 즉시 맑은 물로 깨끗이 씻어야 한다는 것을 알려준다.

승강기는 이동식으로 나뉘는데 굽은 팔시험과 명칭이 다르면 그의 역할이 다르고 사용하는 경로가 다르다.

장점: 원격 운영 체제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는 전기 제어 스위치의 선택성이 광범위하기 때문에 환경이 열악한 공사장에서도 원격으로 조작할 수 있어 조작의 쾌적성을 높이고 걷기 편리하며 전통적인 알루미늄 승강기에 철근 운송 장치와 콘크리트 운송 장치를 추가하여 철근, 콘크리트 및 직원을 운송할 수 있어 시공 효율을 크게 향상시킨다.성능이 선진적인 무급 주파수 변환 속도 조절 시스템을 선택할 수 있어 승강기가 ~m/min의 무급 속도 조절을 실현할 수 있다.

검사 결과안전은 작은 일이 없고, 잠재적 위험은 호랑이보다 맹렬하며, 생산, 설치, 사용 과정에서 규정을 위반하는 작업을 엄금하고, 설비 & ldquo;지병 ”숙제.승강 플랫폼 생산 공장의 안전 감독관리 부서는 매월 한 차례 안전 검사 활동을 조직하여 제때에 일부 불안전 요소에 대해 시정을 진행해야 한다.

유압 유질과 유위를 검사하다.승강대가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mm 높아야 한다.유압유 유색이 어두워지고 유질이 끈적거리거나 기름에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때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어떻게 관리해야 합니까?우리는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를 매달 정비하는 동시에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를 연말 정비하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알루미늄 리프트가 연말 정비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살펴보자.

사용할 때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네 다리는 반드시 받쳐야 한다. 네 개의 타이어는 힘을 받지 않기 때문에 네 바퀴의 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밑받침은 반드시 수평이어야 한다.


묵성.전동 알루미늄 리프트설치 원칙은 무엇입니까



시운전이나 사용 완료.알루미늄 리프트와 현장을 정리해야 합니다.알루미늄합금 승강기 덮개나 기타 총성 덮개를 닫을 때.공구, 걸레, 뜯은 부품 등을 잊어버렸는지 확인해야 한다.틀림없음을 확인한 후.닫을 수 있습니다.

얼마예요?우선 점검 수리 과정은 작업자의 안전을 보장하는 전제하에 진행해야 하며,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를 점검 수리하기 전에 반드시 전원을 끊어야 하며 반드시 검전하고 & ldquo를 걸어야 한다;송전 금지, 일하는 사람 & rdquo;의 표지판.점검수리과정에 알루미니움합금승강기의 접지선을 끊는것을 허용하지 않으며 만약 점검수리사업에 필요하다면 점검수리가 끝난후 반드시 접지선을 잘 련결한후에야 송전시험을 할수 있다.알루미늄합금 승강기 예비품을 교체할 때는 반드시 예비품 예비품이 완전무결하고 모델이 같으며 밸브,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가 올라간 후 알루미늄 합금 승강기 작업 테이블은 반드시 운행 또는 기타 설비로 고정하거나 견고하게 지탱한 후,

단조의 고강도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전체 기계의 무게가 가볍고 기동성이 좋아 인 조작에 적합하다.특수 제작된 돛대 사이의 도륜 장치는 승강이 평온하고 자유롭다.

C. 유압 유질과 유위를 검사한다.승강대가 높을 때 유압 유면은 연료 탱크 바닥보다 ~mm 높아야 한다.유압유 유색이 어두워지고 유질이 끈적거리거나 기름에 모래와 자갈 등 이물질이 있을 경우 연말 정비A.유압과 파이프 연결 부위를 검사해야 한다.파이프가 파손되면 즉시 교체해야 한다;연결 부위가 느슨해지면 피팅을 조입니다.

묵성.전동기에 과열 현상이 생기면 즉시 주차하고, 고장을 제거한 후에 다시 계속 운행해야 하며, 전동기 베어링은 양호해야 한다.

우선, 전압이 불안정하면 조작함 안의 각종 전기 부품을 태워 설비가 신호를 받을 수 없게 하기 쉽다.

알루미늄합금 승강기는 엄격히 그 규정의 적재량에 따라 작업해야 하며

멕시코시티기타 제품 정보
  • 흠 스 토 호 바단기둥 유압 승강 플랫폼성능 특성 및 적용 범위를 이해하기 위해 방문하십시오.

    흠 스 토 호 바단기둥 유압 승강 플랫폼성능 특성 및 적용 범위를 이해하기 위해 방문하십시오.

  • 흠 스 토 호 바플랫폼 승강기 승강쉽게 일어날 수 있는 여러 사고들

    흠 스 토 호 바플랫폼 승강기 승강쉽게 일어날 수 있는 여러 사고들

  • 흠 스 토 호 바모노레일식 알루미늄합금 승강기가격 인상 여지

    흠 스 토 호 바모노레일식 알루미늄합금 승강기가격 인상 여지

  • 마 테 사 르 카유압 회전 승강 플랫폼연결 형태 분석

    마 테 사 르 카유압 회전 승강 플랫폼연결 형태 분석

  • 에 특 케 비풍전박스식 변압기좋은 배송

    에 특 케 비풍전박스식 변압기좋은 배송

  • 동하소형 이동 전동 승강기직업이 왕이다

    동하소형 이동 전동 승강기직업이 왕이다

  • 동하승강 플랫폼 차 전동집행 기준

    동하승강 플랫폼 차 전동집행 기준

  • 마 은 강변 상피니유압 승강 플랫폼 유압자동 밀봉 성능 특성

    마 은 강변 상피니유압 승강 플랫폼 유압자동 밀봉 성능 특성

  • 신속한:알림: 묵성.전동 알루미늄 리프트설치 원칙은 무엇입니까 정보는 당사의 묵성.전동 알루미늄 리프트설치 원칙은 무엇입니까, 묵성.전동 알루미늄 리프트설치 원칙은 무엇입니까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묵성.전동 알루미늄 리프트설치 원칙은 무엇입니까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묵성.전동 알루미늄 리프트설치 원칙은 무엇입니까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묵성.전동 알루미늄 리프트설치 원칙은 무엇입니까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